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의 첫 포스팅은 까르띠에 팬더 스몰 시계 리뷰로 시작합니다:)

 
저에게는 패션 잡화 별 위시템이 하나씩 있는데
(예를들면 가방은 사넬)
드디어 위시리스트였던 까르띠에 시계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사실 까르띠에가 아닌 롤렉스가 1순위었지만
타지역 백화점까지 오픈런 할 자신이 없다+천만원 넘게는 못쓰겠다 = 까르띠에로 픽!
 
저는 창원에 거주하고 있어 창원 롯데백화점 1층 까르띠에 매장에 방문했답니다

 

사실 부산에 놀러갔을 때 백화점에서 까르띠에 여성 시계 라인을 여러개 차 본 적이 있는데
몸뚱이는 아니지만 손목이 가느다란 편인 저에게는 팬더가 가장 잘 어울리더라구요!
팬더 중에서 미니사이즈와 스몰사이즈를 비교해 보았는데 미니사이즈는 넘 작고, 스몰이 딱이었어요
 
구매일 기준 팬더 스몰 가격은 590만원이었고 저는 상품권으로 3% 저렴하게 572만 3000원에 구매했어요!
(까르띠에는 백화점 사은행사 제외 브랜드라 온리 상품권으로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설레는 빨간박스와 영롱한 팬더 스몰,,,!

구매하자마자 찍어본 착용 확대샷과 원거리샷입니다! 팔찌같아서 엄청 여성스럽죠?!

구매한 후로 열심히 일할때도 운동할때도 끼고다니다가 스크래치때문에 요새는 약속 있는 날만 아껴서 착용해주고 있어요,,
스틸 시계 특성상 잔기스가 좀 나더라구요! 그래도 몇년 있다가 폴리싱 해주면 되니까 괜찮지 않을까요,,,(????)

까페에서 찍어본 거울샷인데 광대가 한껏 승천해 있어요 호호
출근하면서 찍어본 엘베거울샷입니다! 출근은 싫지만 팬더는 사랑해
햇살 아래서도 한컷 찍어보았답니다
제주도에 놀러갔을때도 잘 차고 다녔던 저의 팬더랍니다 헤헤

저와 같은 30대 여성분들 중에 여성스러운, 팔찌 느낌이 나면서도 휘뚜루마뚜루 가능한 스틸 시계 찾으신다면
까르띠에 팬더 스몰 한번 구매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의 첫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닷 앞으로도 포스팅 많이 기대해주셔요

반응형

+ Recent posts